FAQ

  • sentiment_satisfied_alt
    픽업하는 시간은 보통 언제인가요?
    keyboard_arrow_right

    support_agent 픽업하는 시간은 각 매장의 운영시간이나 픽업기사님의 일정에 따라 다르지만, 요청하신후 안내전화를 드리며, 시간 조절후 픽업하게 됩니다. 혹은,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맞춰서 진행하게 됩니다.

  • sentiment_satisfied_alt
    수리비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?
    keyboard_arrow_right

    support_agent 기본출장비 + 정비서비스 공임의 합산으로 이루어 집니다. 정비공임의 책정은 방문후 자전거의 상태를 확인후 안내가 가능합니다. 영상 혹은 사진으로는 정확한 가격의 안내가 어렵습니다.

  • sentiment_satisfied_alt
    매장을 찾아가 직접 수리를 맡기고 싶은데,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keyboard_arrow_right

    support_agent 매장정보의 전화를 통해서 문의 후 방문하여도 되고,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.

  • sentiment_satisfied_alt
    자전거 수리전 견적을 먼저 받고 수리여부를 결정하고 싶습니다. 가능할까요?
    keyboard_arrow_right

    support_agent 네. 가능합니다. 단, 픽업비용은 지불하셔야 하며, 픽업된 자전거의 상태확인후 교체해야할 부품빛 정비내용을 안내후 진행하게 됩니다.

  • sentiment_satisfied_alt
    전기자전거 수리과정
    keyboard_arrow_right

    support_agent 대부분의 전기자전거의 경우 간단한 경정비외에는 부품의 수급등의 이유로 짧게는3일, 직구품의 경우 길게는 10일정도 소요됩니다.